씨스타
씨스타
씨스타

걸그룹 씨스타가 컴백 소감을 남겼다.

21일 오후 씨스타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터치 앤 무브(Touch&M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날 씨스타 멤버 다솜은 “1년 2개월 만에 많은 분들을 모시고 열심히 준비한 여름 앨범을 발표하는데 너무 긴장된다”며 “첫 번째 곡 할 때 벌벌 떨고 했다. 긴장 많이 되니 박수와 응원, 호응 부탁드린다”고 컴백 소감을 남겼다. 소유는 “살을 열심히 뺐다. 십일자 복근이 왔다 갔다 했다”며 “아까 잠시 깼었다”고 자신의 복근에 대해 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 정기고는 “쇼케이스 전에 식사도 걸렀다”고 설명했다.

효린은 “멤버들과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여서 어떤 색깔, 어떤 모습을 보여드리면 좋을지 걱정을 많이 했던 앨범이다”며 “타이틀곡 ‘터치 마이 바디’는 씨스타가 최규성, 라도와 처음으로 작업해 굉장히 신선하고 재밌었던 곡이었다”고 말했다.

다솜은 “기존 작업했던 용감한형제, 이단옆차기가 아닌 새로운 작곡가 분들이라 더 참신하고 독특한 곡이 나온 것 같다”고 덧붙였다.

소유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멤버들도 나름 변화했다”며 “보라 언니는 처음으로 밝은 헤어스타일을 했다”고 새로운 모습을 설명했다. 이에 보라는 “도전했는데 반응이 좋아서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씨스타 두 번째 미니앨범에는 최규성 & 라도, 이단옆차기, 김도훈, 로빈 등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진이 포진하고있다. 타이틀곡인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는 트러블메이커의 ‘트러블메이커’, 비스트 ‘픽션’, 티아라 ‘롤리폴리’ 등을 만든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작품이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도입부부터 나오는 색소폰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이며 ‘터치 마이 바디’로 반복되는 훅 멜로디가 아찔하고 중독적인 트랙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