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ing_Everything
Betting_Everything
밴드 로열파이럿츠(RP)가 새 싱글앨범 ‘배팅 에브리띵(Betting Everything)’을 발매한다.

19일 로열파이럿츠 공식 SNS 계정에는 “어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 편 엔딩 클라이막스 장면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을 울컥하게 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BGM은 바로 제임스 작사, 작곡의 ‘베팅 에브리띵’ 입니다. 어쿠스틱 영어버전과 한글 록버전 2곡으로 편곡된 ‘베팅 에브리띵’은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7월21일 정오에 로열파이럿츠의 디지털 싱글 2집으로 공개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임스가 한국에 처음에 왔을 당시 낯선 환경들에 적응해 나가며 가수로서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힘든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내려던 의지를 음악으로 표현 한 곡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재킷이미지로 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초원에서 한 소년이 뒷짐을 쥔채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는 있는 모습으로 앨범 타이틀인 ‘Betting Everything’이 쓰여 있다.

로열파이럿츠의 소속사인 (주)애플오브디아이의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베팅 에브리띵’은 미디엄 템포의 록발라드 곡으로 어쿠스틱 영어 버전과 록발라드 한국어와 영어 총 3개의 버전으로 편곡돼 제임스와 리드보컬 문의 애절한 보이즈가 감성을 자극한다. 이례적으로 3가지 버전으로 편곡 된 이곡 중 록발라드 영어 버전은 곧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어쿠스틱 버전은 제임스와 문의 덤덤함과 애절함을 어쿠스틱 기타와 타악기에 맞추어 감성적으로 풀어냈다”며 “마치 천혜의 정글 한 가운데에서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삶의 의미를 되새기는 감동이 그대로 담긴 곡이다”라고 덧붙였다.

하나의 곡으로 여러 가지의 감수성을 표현한 이번 싱글은 로열파이럿츠의 잠재된 음악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는 평이다. 로열파이럿츠 새 싱글 ‘베팅 에브리띵’은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애플오브디아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