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비아이지
태극기 퍼포먼스, 독특한 가사, 방가춤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보이그룹 비아이지(B.I.G / Boys In Groove)가 팬들의 재치 있는 선물을 통해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비아이지를 응원하기 위해 팬들이 데뷔곡 ‘안녕하세요’ 가사에 등장하는 김밥, 떡볶이, 비빔밥, 불고기, 삼계탕 등 한국의 대표 음식을 선물한 것.

비아이지는 ‘인터넷 속도는 우리가 제일 빨라’, ‘아리랑 고개넘어 피는 무궁화꽃’, ‘북위 37 동경 126′ 등의 독특한 가사를 통해 한국을 널리 알리고 있다. 팬들이 ‘비아이지(B.I.G)’에게 선물한 음식은 “김치, 떡갈비, 불고기, 맛있는 삼겹살 잇츠 소 테이스티(It’s so tasty)’, ‘김밥, 떡볶이, 비빔밥, 맛있는 삼계탕’의 가사 속에 담긴 것들로 노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이에 비아이지는 팬들의 선물에 감사한 마음을 인증샷으로 전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엿보게 한 터. 앞으로 다방면에서 한국을 알리며 활동하게 될 비아이지의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비아이지가 활동중인 첫 데뷔곡 ‘안녕하세요’는 한국의 자랑거리를 소개한 가사가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곡. 파워풀한 군무와 비아이지의 상큼한 비주얼이 더해졌다. 각종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바이이지 트위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