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조인성
조인성

배우 조인성이 완벽한 매력남의 모습으로 여심 공략에 나선다.

23일 첫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에서 조인성은 완벽한 외모를 가진 인기 추리소설 작가 장재열 역을 맡아 여성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여심 사냥꾼’ 다운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조인성이 연기할 장재열은 잘생긴 외모와는 달리, 뜨거운 에로표현과 잔인한 추리 소설을 쓰는 유명 작가이자, 인기 시간대 라디오 DJ로도 활약하는 누가 봐도 멋있고 매력 있는 남자다. 극 중 장재열은 TV토크쇼에서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를 만나게 되면서 자신을 자극시키는 그녀에게 호기심을 갖게 되고, 우연한 계기로 홈메이트가 되어 지해수와 함께 살게 되면서 마음 설레게 하는 로맨틱남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18일 공개된 스틸컷에서 조인성은 장재열에 완벽 일치된 모습을 보여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다. 부드러운 미소를 지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추리 소설 작가로서의 세련되고 지적인 모습과 부드럽고 달콤한 목소리가 느껴지는 라디오 DJ로 분한 모습에서는 여성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설렘지수를 높일 것을 예고했다.

글.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