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이루마
헨리 이루마


헨리 이루마

그룹 슈퍼주니어-M 헨리의 다채로운 매력과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헨리의 리얼뮤직 : 유 판타스틱(You, Fantastic)’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됐다.

18일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다음 스토리볼을 통해 공개된 헨리의 리얼뮤직 : 유 판타스틱’ 2헨리X이루마 콜라보레이션 : 리버 플로우스 인 유(River Flows In You)’에는 헨리와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환상적인 피아노 협연이 담겨 있다.

이번 영상에서 헨리는 이루마와 함께 리버 플로우스 인 유(River Flows In You)’를 피아노로 연주, 아름답고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사해 피아노 실력을 다시 한 번 자랑했다.

콜라보레이션은 이루마가 헨리의 첫 솔로 앨범 트랩(Trap)’에 수록된 아이 우드(I Would)’를 작곡한 인연으로 성사됐다. 이 날 두 사람은 첫 협연임에도 완벽한 연주 호흡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지난 16일부터 매주 수, 금요일 연재되는 다음 스토리볼 헨리의 리얼뮤직 : 유 판타스틱(You, Fantastic)’은 헨리의 뛰어난 연주 실력이 돋보이는 뮤직 퍼포먼스를 비롯해 새 미니앨범 소개, 다양한 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 등 헨리의 음악적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헨리는 19MBC ‘! 음악중심’, 20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앨범 2집 타이틀 곡 판타스틱(Fantastic)’의 무대를 선보인다.

.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