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티저
씨스타 티저
걸그룹 씨스타의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 티저영상이 화제다.

18일 0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씨스타 멤버들의 환상적 실루엣 몸매와 풀장에서의 건강한 섹시 군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20초 가량의 짧은 티저영상은 ‘펑키섹시’를 기조로한 씨스타의 페미닌하면서도 러블리한 썸머룩과 비비드한 컬러감의 영상이 어우러지며 마치 한편의 CF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든다. 특히, 전현무 노홍철이 카메오로 출연하여 멤버들과 한 여름밤 파티를 즐기는 모습은 팬들을 설레게 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터치 마이 바디’는 ‘트러블메이커’, ‘픽션’, ‘롤리폴리’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양산한 K-POP 프로듀서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이 심혈을 기울인 힙합댄스곡이다. 뮤직비디오는 씨스타의 ‘나혼자’, 손담비 ‘미쳤어’, 애프터스쿨의 ‘뱅’, DJ DOC ‘나 이런 사람이야’ 등을 작업한 스타감독 주희선이 참여해 씨스타 특유의 건강한 섹시미를 극대화 했다.

씨스타는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21일에 일지아트홀에서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