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를 둘러싼 장혁과 최진혁의 삼각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측은 17일 장나라를 사이에 두고 장혁과 최진혁의 날카로운 대립을 담은 스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삼각 로맨스를 예고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최진혁은 결연한 눈빛으로 장나라를 한 품에 끌어안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런 두 사람의 바라보는 장혁의 차가운 눈빛이 심상치 않은 가운데, 장나라의 팔을 잡은 채 최진혁을 향해 서슬퍼런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에서 살기등등한 포스까지 느껴진다.

극 중 결혼 후 김미영(장나라)에 대한 감정이 겉잡을 수 없이 타오르고 있는 이건(장혁)이 다니엘(최진혁)의 기습 포옹을 목격하게 되면서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다니엘은 ‘키다리 아저씨’로서 미영에게 각별한 관심을 쏟고 있는 상황. 미영이 어려움에 처할 때마다 곁에서 항상 따뜻한 위로가 되었기에 예상치 못한 다니엘의 행동은 삼각관계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장나라를 둘러싼 장혁과 최진혁의 삼각 로맨스 장면은 지난 14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이뤄졌다. 극 중 다니엘이 자신이 주최한 전시회에 방문한 이건을 도발하기 위해 미영을 껴안은 모습이다.

이 날 장혁은 코믹 본능을 무한 폭발시킨 평소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상남자 포스를 풍기며 현장을 달궜다. 장나라를 껴안은 채 자신을 도발하고 있는 최진혁에게 강렬한 분노를 드러내는 등 장혁의 열연이 현장을 몰입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최진혁은 장나라를 향한 애틋한 감정을 담아낸 표정연기로 삼각관계 레이스에 긴장감을 더했다. 촬영 전부터 이동윤 PD와 포옹신에 대해 상의하는 등 열의를 내비쳤고, 물오른 연기력으로 매력포텐을 터트리는 최진혁의 모습이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운널사’ 제작진 측은 “다니엘의 공개적인 기습 포옹에는 숨은 반전이 있을 예정”이라면서 “미영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이 솟아나기 시작한 다니엘과 뜻하지 않은 두 사람의 포옹에 분노를 폭발시킨 건의 삼각 로맨스가 불타오르게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향후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9대 독자 허세 재벌남 이건(장혁)과 소심 평범녀 김미영(장나라)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하면서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초고속 로맨스를 그린다. 17일 오후 10시 6회가 방송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