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야 3D
마야 3D
100년간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 온 꿀벌 마야가 3D 애니메이션으로 올 추석 국내 극장가를 찾는다. 3D 애니메이션 ‘마야 3D’가 9월 4일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을 확정한 것.

‘마야 3D’는 왕국을 떠난 사고뭉치 마야가 위기에 처한 꿀벌왕국을 지키기 위해 초원의 친구들과 함께 합동작전을 펼친다는 내용으로 자유분방하고 호기심 많은 꿀벌 마야의 버라이어티한 모험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또 광활한 초원을 배경으로 쇠똥구리, 거미, 무당벌레, 개미 등 자연 속 다양한 곤충들이 총 출동해 스크린으로 만나는 곤충도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원작 ‘꿀벌 마야의 모험’은 독일 아동문학의 거장 발데마르 본젤스가 1912년 완성한 아동문학으로 TV애니메이션 뿐만 아니라, 출판, 캐릭터 상품, 뮤지컬 등 다양한 컨텐츠로 파생되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인기 캐릭터. 전 세계적으로도 라이선스 상품만 무려 300여 종에 달하는 것은 물론 이번 애니메이션 ‘마야 3D’는 이미 100여 개 이상의 국가에 선 판매돼 ‘블록버스터급’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80년대 ‘마야붕붕’으로 방영된 바 있고, 지난해 2월부터 8월까지 EBS에서 신작 TV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방영되기도 했다. 또 오랫동안 사랑 받은 캐릭터답게 학부모와 아이가 함께 알고 즐길 수 있는 컨텐츠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세종 커뮤니케이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