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굿 바이 바이’
뉴이스트 ‘굿 바이 바이’
뉴이스트 ‘굿 바이 바이’

그룹 뉴이스트가‘굿 바이 바이 (Good Bye Bye)’의 원테이크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17일 정오 뉴이스트의 정규 1집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의 타이틀곡 ‘굿 바이 바이(Good Bye Bye)’의 스페셜 안무 버전인 원 테이크 버전 원본 영상은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굿 바이 바이(Good Bye Bye)’안무의 스페셜 버전이 담겨 있는 것으로 멤버들이 문을 이용해 공간을 넘나드는 모습이 원 테이크로 촬영된 안무 영상이다. 원 테이크 버전 안무는 ‘굿 바이 바이(Good Bye Bye)’ 뮤직비디오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안무로 지난 15일 SBS MTV ‘더 쇼:올 어바웃 케이팝’의 컴백무대를 통해 방송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바 있다. 이날 방송을 통해 뉴이스트의 무대를 접한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졌고 뮤직비디오에 담긴 분량 외에 촬영 당시 원 테이크로 촬영된 원본파일 공개하게 된 것이다.

원 테이크 버전 안무 영상은 뉴이스트가 컴백 이후 무대에서 보여왔던 서정적이고 절제된 모습이 아니라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색다른 버전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플레디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