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이민우
이민우

그룹 신화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DVD로 발매된다.

지난해 12월 24, 25일 이틀간 유니클로 악스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M 이민우 크리스마스 라이브(Christmas Live-XMAS)’를 개최했던 이민우는 공연장의 생생한 실황을 담은 콘서트 DVD를 16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무대 위 넘치는 카리스마와 폭발하는 무대 매너로 여심을 사로잡은 이민우의 지난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우며 예매 사이트 서버가 다운되는 등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이에 발매되는 이민우 콘서트 DVD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총 2CD로 구성된 이민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DVD는 ‘더 엠 스타일(The M Style)’, ‘저스트 원 나잇(Just One Night)’, ‘남자를 믿지마’, ‘범프(Bump)’ 등 이민우가 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재편곡한 무대들과 당시 발매를 앞두고 있던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엠텐(M+TEN)’의 수록곡 ‘러브 슈프림(Love Supreme)’, ‘키스 잇 어웨이(Kiss It Away)’의 최초 무대가 수록되어 있다.

또한 ‘어쩌다 마주친 그대’, ‘신인류의 사랑’, ‘오빠라고 불러다오’ 등 이민우만의 특별한 무대와, 앵콜 무대에 깜짝 등장한 전진이 함께 한 ‘흐린 기억 속에 그대’까지 다양하고 색다른 매력의 이민우를 최고의 음질과 초고화질 영상이 담겼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는 24일 발매되는 DVD는 당시 뜨거웠던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담기 위해 최고의 음향과 초고화질의 영상 등 모든 면에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였다. 이 DVD가 많은 팬 분들에게 당시 공연장의 감동을 다시 전달하고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좋은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