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블랑
어쿠스틱블랑
어쿠스틱블랑

가수 박기영이 데뷔 15년만에 처음으로 결성한 밴드 어쿠스틱 블랑(Acoustic Blanc)이 첫 공연을 개최한다.

어쿠스틱 블랑은 오는 8월 15, 16일 양일 간 서울특별시 마포구에 위치한 벨로주에서 밴드 결성 후 첫 공연 ‘어쿠스틱 블랑 화이트’를 열고 관객과 가까운 곳에서 만난다.

이번 공연에는 지난 1일 발표된 ‘어쿠스틱 블랑 파트원(Acoustic Blanc Part.1)’의 수록곡을 포함해 멤버들의 야심찬 선곡 리스트들로 채워질 전망이다. 티켓 예매는 15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어쿠스틱 블랑은 지난 1일 ‘톡톡톡’을 타이틀곡으로 한 ‘어쿠스틱 블랑 파트원’을 발표해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리스너들의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다. ‘어쿠스틱 블랑 파트원’에는 ‘톡톡톡’을 비롯해, ‘투 어 차일드 댄싱 인 더 윈드(To a Child in The Wind)’, ‘벨라 왈츠’, ‘이야기’, ‘어떤 느낌’, ‘나나(Nana)’ 등 총 여섯 트랙이 실렸다.

어쿠스틱블랑은 포크, 재즈, 왈츠, 월드 뮤직 등 다양한 음악을 추구하는 밴드로, 박기영, 이준호, 박영신으로 구성됐다. 이준호는 한국인으로는 최초로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리세오음악원 플라멩코 기타를 최고 과정까지 우수한 성적으로 마친 기타리스트며 베이시스트 박영신은 박기영과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재학 시절부터 함께 음악을 해온 동료로서 김종서, 이적, 조성모, 김연우, 정재일, 테이, 장나라, 최재훈, 닥터 레게, 어반자카파, 노을 등 수많은 가수들의 라이브 세션과 녹음 작업에 참여한 실력파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