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신혜성
신혜성 리메이크 프로젝트가 15일 본격 시동을 건다.

신혜성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프로젝트 ‘원스 어게인(Once again)’의 첫 곡이자 여성 보컬리스트 린(LYn)과의 듀엣곡 ‘부엔 까미노(Buen Camino)’를 공개한다.

내년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신혜성은 지난 10년 동안의 신혜성을 보다 뜻 깊게 추억하기 위해 매달 특별 아티스트와 함께 자신의 지난 명곡들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 ‘원스 어게인’을 올 연말까지 발매하며 의미 있는 작업에 나선다.

프로젝트의 첫 시작이 될 ‘부엔 까미노’는 지난 2005년 발매된 신혜성의 첫 솔로앨범 ‘오월지련’의 수록곡으로, 당시 선배가수 강수지와 함께 불러 강수지의 부드럽고 애틋한 보이스와 신혜성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신혜성의 숨은 명곡이다.

이에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첫 곡으로 선정된 ‘부엔 까미노’를 함께 할 특별 아티스트로는 최근 음원여신으로 등극한 여성 보컬리스트 린이 함께 했으며, 신혜성과 린은 이 곡을 통해 지난 2008년 ‘그 남자 그 여자 이야기’ 이후 약 6년 만에 재회해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부엔 까미노’의 작사 및 작곡가 브라이언 킴이 편곡에 다시 참여했으며 SBS ‘시크릿 가든’의 음악감독이었던 김지수까지 힘을 보태 피아노와 기타의 울림을 한껏 살린 리얼 어쿠스틱 버전의 한층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감성보컬 신혜성과 린의 부드러운 듯 애절한 보이스가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을 불러일으켜 듣는 이들로 하여금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내년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신혜성이 리메이크 프로젝트 ‘원스 어게인’을 통해 자신의 지난 10년을 보다 새롭게 돌이켜 보기로 했다. 오늘부터 연말까지 매달 한 곡씩 특별 아티스트와 함께 신혜성의 지난 명곡들을 새롭게 리메이크 해서 발매할 예정이니 오늘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첫 시작이 될 ‘부엔 까미노’에 많은 기대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