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남우현 학생증
하이스쿨 남우현 학생증
KBS2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이하 하이스쿨)’ 측이 장난기 가득한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남우현의 학생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남우현은 교복을 입고 단정한 모습으로 학생증에 쓰일 증명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속에서 우현은 반듯한 이목구비를 드러내며 고교생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무엇보다 넘치는 장난기로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남우현의 모습은 순수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공개된 증명사진은 극 중 친구들과 곧잘 짓궂은 장난을 치고, 능청스런 구석을 가진 신우현으로 완벽하게 분한 우현의 유쾌한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드라마 속에서 그가 보여 줄 새로운 모습들에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이스쿨’ 첫 방송을 통해 연기에 대한 호평을 이끌어낸 남우현은 친근하고 다양한 매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우리 청소년들의 사랑과 고민을 이야기해 줄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총 20부작이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