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강소라


강소라

배우 강소라가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tvN 새 금토드라마 ‘미생-아직 살아 있지 못한 자’(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에 캐스팅됐다.

14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소라는 ‘미생’에서 조금의 빈틈도 없는 뛰어난 업무 능력의 문제적 신입사원 안영이 역을 맡는다.

극중 안영이는 치밀하고 빈틈없는 일처리와 속을 알 수 없는 단단함을 지녔다. 정열적이고, 단순하기도 하며 가끔 여성스러운 모습까지 가진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특히 신입사원임에도 막힘없이 완벽하게 일을 처리하는 탓에 잘난 남자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지만 불굴의 의지로 고군분투, 오뚝이 같은 모습까지 가진 인물이다.

최근 종영한 SBS ‘닥터 이방인’에서 의사 연기를 펼쳤던 강소라는 이번 작품에서 ‘생활력 강한 억척녀’로 새로운 연기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명 인기 웹툰 ‘미생’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평범한 직장인들의 일과 열정을 리얼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아홉수 소년’ 후속으로 10월 중 방송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