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속에 등장하는 ‘깨알 복선’들이 네티즌 수사대의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측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혁 커피의 비밀’에 대해 밝혔다.

지난 3회 이건(장혁)과 김미영(장나라)의 재회 장면이 전파를 탔다. 두 사람이 카페에 앉아 대화를 나누는 중 이건이 커피에 시럽을 듬뿍 붓는 모습이 클로즈업된 바 있다. 또 복싱 스파링 도중 코피가 났다고 말하는 이건에게 커피를 건네며 “블랙으로만 드시더니 요새는 왜 이렇게 달콤한 것만 찾으세요?”라고 묻는 탁실장(최대철)의 모습이 그려지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은 그 이유에 대해 추론하기 시작했다. 한 네티즌은 ‘아내가 임신을 했을 경우, 남편이 입덧을 하는 경우가 있다. 따라서 김미영의 임신으로 인해 건이 입덧을 하는 것’이라는 의견을 밝히는가 하면, 다른 네티즌은 “마법에 대한 이야기”라며 사랑의 마법이 시작됐음을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추론했다.

이에 대해 ‘운널사’ 제작진은 “건이 커피에 시럽을 넣는 장면은 사실 제작진이 숨겨놓은 포인트가 맞다. 네티즌들이 이렇게 세심한 부분까지 관심을 밝혀내실지는 몰랐다”며 “극중 미영이 건에게 사랑을 이뤄주는 사탕을 건네며, ‘달콤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행복해지고 싶은 사람’이라는 말을 하는데 행복하고 싶어하는 건이 사랑의 마법에 걸리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장면”이라고 밝혔다.

‘운널사’는 4회 만에 만남, 임신, 결혼이라는 초고속 전개와 장혁, 장나라의 변치 않는 ‘특급 케미’ 그리고 ‘떡방아 베드신’, ‘달팽이신’ 등의 인상적인 장면으로 매회 뜨거운 화제몰이를 이어나가며 시청률 상승을 이끌고 있다. ‘운널사’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