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콘서트에서 관객들에게 인사하는 엑소.
대만 콘서트에서 관객들에게 인사하는 엑소.


대만 콘서트에서 관객들에게 인사하는 엑소.

첫 단독 콘서트 투어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는 엑소(EXO)가 서울, 홍콩, 중국 우한, 충칭, 청두에 이어 대만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1~12일 양일간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개최된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 in TAIPEI’는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과 역동적인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2만여 관객의 열광적인 함성과 환호를 이끌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엑소의 첫 대만 단독 콘서트로, 2회 공연 티켓이 모두 매진되었음은 물론 TVBS, 중국시보, 대만연합보, 자유시보, 빈과일보 등 현지 유력 매체들도 취재 열기를 보였다. 엑소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이 날 데뷔곡 ‘MAMA’로 공연의 막을 올린 엑소는 늑대와 미녀(Wolf)’, ‘으르렁(Growl)’, ‘중독(Overdose)’ 등 히트곡 퍼레이드를 비롯해 앨범 수록곡 무대,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솔로 무대 등 총 31곡을 선사, 2시간 동안 엑소만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현지 팬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또 관객들은 한국어 가사를 완벽하게 따라 부르는 것은 물론 엑소를 위해 정성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다. 11일 피터팬’ 무대에서WE ARE ONE’, 12일은 우리사랑 끝이 아닐거야♥라는 문구의 대규모 카드 섹션을 펼쳐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는 후문이다.

엑소는 18~19일 중국 상하이에서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 in SHANGHAI’를 개최하고 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