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명
해명
배우 강지환이 필리핀 여성에게 찍힌 일명 ‘침대 셀카’가 논란이 된 가운데, 사진을 올린 여성이 직접 해명에 나섰다.

11일 필리핀 여성은 문제가 된 사진을 삭제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정말 미안하다. 나를 용서해주길 바란다. 그는 나의 아이돌이다(very sorry only edited pictures hope you can forgive me because his my idol sorry again)”라는 글로 미안함을 전했다.

앞서 이 여성은 자신의 SNS를 통해 “한국배우 강지환과 함께 잔다”는 글과 함께 강지환과 침대 위에 누워있는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환은 잠든 상태였으며, 옆의 필리핀 여성은 강지환의 얼굴에 자신의 얼굴을 맞댄 자세로 눈길을 끌었다. 이 사진은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퍼져나갔다.

이에 강지환 소속사측은 “강지환이 현재 화보 촬영 차 필리핀에 있다”면서 “해당 사진 속 여성은 현지 가이드의 부인으로, 장난삼아 사진을 올린 것이 화근이 됐다. 스케줄을 마치고 강지환을 비롯해 스태프들이 함께 어울렸는데, 강지환이 잠들었을 때 사진을 찍은 것 같다”고 해명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필리핀 여성 페이스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