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비아이지
보이그룹 비아이지(B.I.G/ Boys In Groove)가 11일 저녁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지상파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색다른 태극기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실력파 보이그룹 비아이지는 가 지상파 방송에서 데뷔곡 ‘안녕하세요’의 첫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과 만난다.

비아이지는 앞서 SBS MTV ‘더 쇼: 올어바웃 K팝‘, MBC MUSIC ‘쇼 챔피언’의 방송 무대에서 이색적인 태극기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비아이지가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될 ‘안녕하세요’는 한국의 자랑거리를 소개하는 가사에 강한 사우스 힙합 비트가 결합된 독특한 개성을 가진 곡으로 강한 리듬으로 반복하는 패턴이 흥겨움을 더했다.

여기에 희도, 벤지, 국민표, 제이훈, 건민 각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적인 보이스는 물론, 강렬한 비트와 딱 맞는 절도 있는 안무로 새로움에 목말라 했던 대중에게 색다른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비아이지 소속사 관계자는 “지상파 첫 데뷔인 만큼 멤버들 모두 긴장하면서도 설레는 기분으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본격적인 활동 전부터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있는 분들을 위해 실망시키지 않는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음악에 취한 소년들 비아이지(B.I.G)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2일 MBC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BS2 ‘뮤직뱅크‘는 11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GH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