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_UFO티저
B1A4_UFO티저
‘솔로데이’로 컴백하는 B1A4가 7월 14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11일, 다섯 번째 영상 티저 ‘#4 UFO?’를 공개했다.

하늘을 향해 송신기를 들고 있는 바로의 해맑은 표정 뒤로 나머지 멤버들이 무언가를 본 듯 놀란 표정으로 영상은 끝이 난다. 심지어 신우는 물병에 있는 물까지 떨어지는 줄 모르고 놀라는 표정으로 등장해 무엇을 본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7월 14일 발매될 B1A4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솔로데이’는 컨트리 팝 곡으로 누구나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감각적인 비트감속에 멤버들의 세련된 음색이 더해지며 청량감이 느껴지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앞서 보여준 4개의 티저 영상에서 느껴지듯 경쾌하고도 청량한 자연 느낌을 극대화 하기 위해 미국 캘리포니아 현지에서 극비리에 촬영이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파란 하늘, 뜨거운 태양 빛 아래 기분 좋은 멜로디와 함께 소년들이 만들어내는 에피소드들을 담은 뮤직비디오의 내용에 UFO라는 키워드가 계속 등장해 뮤직비디오에 내용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가고 있는 상황이다.

직접 전곡 자작곡과 프로듀싱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보여주며 그들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온 B1A4다.

현재 B1A4는 7월 14일을 컴백 날짜에 맞추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하나씩 베일을 벗어가고 있는 중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W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