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4


가수 박지윤이 10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름 싱글앨범 ‘유후(Yoo Hoo)’를 발매한다.

10일 정오 발매하는 박지윤의 여름 싱글 ‘유후’에는 페퍼톤스의 신재평이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해 타이틀곡 ‘유후’와 수록곡 ‘한걸음’을 모두 작사, 작곡하며 박지윤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

9일 저녁 6시,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는 미스틱89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youtube.com/welcomeMYSTIC89)과 박지윤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www.facebook.com/parkjiyooncreative)을 통해 박지윤의 ‘제주도 여행’이 담긴 타이틀곡 ‘유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앨범 타이틀곡 ‘유후’는 여름의 시원하고 청명함과 여행과 휴가를 콘셉트로 한만큼, 박지윤의 청량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유후’에는 여행과 잘 어울리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위해 밴드 사운드를 더했으며, 여행을 떠날 때의 설렘과 여행 중에 떠오른 감정들을 가사로 표현했다.

9일 저녁 공개된 ‘유후’의 MV 역시 곡의 맑고 싱그러운 분위기에 맞게 박지윤의 ‘제주도 여행’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MV 중간에는 박지윤이 자신의 카메라로 직접 찍은 사진들이 화보처럼 등장해 박지윤의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영상이 완성됐다.

특히 박지윤은 팬들을 위해 직접 찍은 사진을 엽서로 제작하는 등 이번 앨범에 정성을 기울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6
6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