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댄싱9′ 이윤희 커플미션
Mnet ‘댄싱9′ 이윤희 커플미션


Mnet ‘댄싱9′ 이윤희 커플미션

‘댄싱9’ 레전드 무대가 이어진다.

오는 11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net ‘댄싱9’ 5회에서는 지난 주 깊은 감동을 선사한 김설진-김경민, 최수진-손병현의 무대에 이어 커플미션이 추가로 공개된다.

특히 현대무용수 이윤희가 선보일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에 맞춘 무대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영상에서 백지영의 목소리에 맞춰 눈물을 흘리며 춤추는 이윤희의 감정 몰입이 포착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드래프트 무대에서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았던 이윤희가 과연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댄싱 9’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퓨전미션 무대도 공개된다. 커플미션을 통과한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팀 각각 20명의 6시간 안에 다양한 장르가 가진 매력을 살린 무대를 꾸민다.

한편, ‘댄싱9’ 5회 방송부터는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 시청자 의견을 받는다. 프로그램 시작과 함께 방송화면 자막과 ‘댄싱 9’ 공식 트위터 계정(@Mnet_dancing9)을 통해 프로그램 내용과 연계된 질문 하나가 공개되고, 시청자의 멘션 투표가 진행된다. 11일 방송에서 공개될 질문은 ‘각 팀 최고의 커플을 뽑아주세요’로, 본인의 트위터 멘션으로 ‘#댄싱9 #출연자명’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투표 결과는 방송 종료 후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