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비하인드 컷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비하인드 컷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비하인드 컷

장혁과 장혁 주니어의 첫 만남이 브라운관을 웃음으로 채웠다.

10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측은 지난 3회의 한 장면이었던 이건(장혁)이 김미영(장나라) 뱃속 아기와 맞대면하는 장면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아빠가 되었다는 흥분된 마음에 두 팔 벌려 호탕한 웃음을 터트리고 있는 장혁과, 창피함에 어쩔 줄 몰라 하는 장나라의 모습이 대비돼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눈만 마주쳐도 웃음을 참지 못하는 등 포복절도한 상황 속에 촬영이 진행됐다.

장혁과 장혁 주니어의 아찔한 첫 만남은 지난달 26일 서울 마포구의 한 카페에서 이뤄졌다. 이는 미영과 건이 마카오에서 돌아온 후 갖게 된 첫 만남으로, 미영의 뱃속 아이가 건을 향해 “아빠~”라고 외치는 모습이다.

이날 촬영에서 장혁은 이동윤 PD와 깜짝 놀라는 표정의 강도는 물론 촬영 동선, 장나라와 마주보는 각도, 대사 호흡까지 세심히 논의하며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연기 열정을 발산했다. 이후, 그는 특유의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밑바닥부터 끌어올린 코믹 본능을 폭발시켰고, 프로페셔널한 장혁의 열연에 주변에 있던 현장 스태프까지 박장대소하는 등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운널사’ 제작사 측은 “장혁이 극에서 보여준 주먹을 불끈 쥐고 호탕하게 웃는 등 코믹 제스처는 장혁의 즉석 애드리브로, 촬영 현장에서 장혁은 ‘애드리브 1인자’로 불린다. 종종 실감나는 애드리브로 웃음이 터져 NG가 나기도 하지만, 장혁의 센스에 모두 혀를 내두르고 있다”고 전했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우연한 당첨으로 떠난 여행에서 계략에 휘말려 하룻밤을 보내게 된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폭풍을 맞게 되는 ‘썸 스킵’ 초고속 로맨스 드라마. 10일 오후 10시 4회가 방송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