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인피니트
인피니트

그룹 인피니트가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그 해 여름2’ 콘서트의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9일 공개된 ‘그 해 여름2’ 콘서트 2차 포스터는 인피니트 멤버들 전원이 새하얀 셔츠를 입고 수영장 위에 앉아 물놀이는 하는 콘셉트로 진행되었다. 앞서 지난 7일 공개된 콘서트 1차 포스터에서 멤버들의 캠핑 가는 모습을 담았다면 2차 포스터에서는 더 시원하게 넘치게 수영장을 배경으로 인피니트 멤버들이 청량감 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 해 여름2’ 콘서트는 1차 포스터 공개와 함께 팬클럽 판매분 7,000석이 티켓 오픈 되자마자 매진되며 전회 매진이라는 인피니트 콘서트의 기록을 이어갔다.

특히 9일에는 ‘그 해 여름2’ 포스터 공개와 함께 나머지 일반 판매분 전량이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 오픈 될 예정이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하다. 질 높은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것은 물론이고 그 동안 인피니트가 보여주지 못했던 특별한 무대를 선물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인피니트의 ‘그 해 여름2’ 콘서트는 2년 만에 열리는 브랜드 콘서트로서 겨울에는 대형 체육관 규모의 콘서트를 한다면 여름에는 소극장 규모의 콘서트를 열어 팬들에게 좀 더 친밀하게 다가가겠다는 의지가 담겨져 있다.

인피니트는 지난 1일 일본에서 발표한 싱글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로 타워레코드 싱글 차트 1위에 이어 오리콘 주간 차트에서 2위를 기록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