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GOD
GOD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지오디의 타이틀 곡 ‘새터데이 나이트’(Saturday Night)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9일 지오디 프로젝트를 진행중인 싸이더스HQ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 다섯 멤버들의 각기 다른 에피소드를 담은 사진들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지오디 멤버들은 각자 카센터 직원, 삶에 찌든 회사원, 캬바레 최고의 DJ, 길거리를 전전하는 거리 복서, 유치원 10개가 꿈인 그저 평범한 아이의 아빠로 분했다. 더욱 재미있는 점은 한 멤버가 메인이 되는 에피소드에서 다른 네 명의 멤버들이 농익은 막춤과 우스꽝스러운 분장, 가발로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하는 것은 물론, 메인 멤버보다 더 뛰어난 표정연기로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GOD
GOD
GOD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다섯 명의 멤버들은 경쟁의식으로 더욱 과감해지는 분장을 선보여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가 하면, 너 나 할 것 없이 적극적으로 다른 멤버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자처하며 코믹 화장의 진가를 발휘해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지난 8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지오디 ‘Chapter 8′은 발매 1시간 만에 멜론, 엠넷, 지니 등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의 정상을 기록했다. 지오디의 오프라인 앨범은 오늘 9일 정식 발매되며, 오는 12, 13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싸이더스HQ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