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UCC 공모전
크리에이티브 UCC 공모전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가 ‘크리에이티브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국내 최초로 스타폰케이스를 제작, 판매하는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www.limitededitionkorea.com)는 9일부터 8월 8일까지 ‘크리에이티브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응모대상은 ‘스타폰케이스’를 주제로 만든 3분 이내의 창작 동영상물이다.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는 이번 UCC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 홍보는 물론 ‘스타폰케이스’를 전세계 한류팬들에게 보다 넓게 알리고자 한다고 행사 개최 이유를 밝혔다.

총 상금 350만 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심사는 1차 내부심사, 2차 SNS(페이스북,유튜브) 투표로 진행된다. 인기상의 경우 페이스북과 유튜브 ‘좋아요’를 합산한 점수로 시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참조하면 된다.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는 정식으로 초상권과 저작권을 계약한 스타들(연기자,가수,방송인, 스포츠선수 등)의 사진에 소속사 로고와 한정판 번호(Limited Edition Number)를 부여하고 자체 개발한 편집툴을 이용해 전세계 팬들이 직접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하여 전세계로 배송 받는 ‘맞춤 스타폰케이스 서비스’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