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왼쪽)와 허각
은지(왼쪽)와 허각
은지(왼쪽)와 허각

허각과 에이핑크 정은지의 듀엣곡 ‘이제 그만 싸우자’가 음원차트를 뒤흔들고 있다. 공개 2시간 만에 1위를 섭렵하며 ‘최강듀엣’의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허각&정은지가 8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한 ‘이제 그만 싸우자’는 음원 공개 2시간 만에 멜론 벅스 등 주요 차트에서 단숨에 1위를 석권한데 이어 올레뮤직 2위, 소리바다 2위 등 상위권에 속속 진입하며 ‘최강듀엣’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노래를 발표할 때마다 ‘음원 파워’를 보여온 허각과 에이핑크 정은지의 달콤한 음색이 더해지면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제 그만 싸우자’는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연인들의 솔직한 감정을 담아낸 노래로, 미디엄 템포에 어쿠스틱 발라드 장르를 표방한다. 지난해 5월 각 음원차트를 휩쓴 허각&정은지의 ‘짧은 머리’ 2탄 격인 이 노래는 세월이 흐른 오래된 커플의 이야기를 다소 직설적인 노랫말로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노래 공개 직후 네티즌은 “역시 믿고 듣는 허각 은지”, “들어도 들어도 좋다”, “이 둘의 케미가 너무 좋아요” 등 허각&정은지의 조합과 하모니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이제 그만 싸우자’ 음원 출시를 기념해 노랫말과 같은 사연을 가진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돼 이목이 집중된다. 13일 정오까지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 사진과 사연 등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이제 그만 싸우자’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로 제작되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