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박유천


박유천

그룹 JYJ 박유천이 일본에서의 인기를 자랑했다.

8일 박유천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박유천이 9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드라마 ‘보고싶다’ 팬미팅 차 일본으로 출국했다. 박유천의 일본 입국 소식이 전해지자 하네다 공항에는 박유천을 마중하기 위해 팬들이 모인 1,000여 명의 팬들이 공항을 가득 메웠다”고 전했다.

박유천은 지난 2013년 1월 종영한 드라마 ‘보고싶다’로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박유천은 한 여인을 향한 그리움을 간직한 채 맹수처럼 범인을 쫓는 마성의 캐릭터 한정우 캐릭터로 호평을 받았으며 드라마 DVD가 발매 전부터 예약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종영한 드라마 ‘쓰리데이즈’ 역시 일본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다시보기 열풍이 부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박유천을 향한 인기는 팬미팅 티켓 예매에서도 나타났다. 오는 9일 개최되는 드라마 ‘보고싶다’ 팬미팅 티켓 경쟁률이 5:1에 달하는 등 일본에서의 박유천을 향한 뜨거운 반응은 계속되는 상황이다.

박유천은 9일 일본 요쿄하마 아레나에서 1만 2,000여 명의 일본 팬들과 함께 팬미팅에서 만남을 가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