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705- KBS [트로트의 연인]지현우 현장 오프더레코드 대방출!
140705- KBS [트로트의 연인]지현우 현장 오프더레코드 대방출!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까칠한 천재 뮤지션 장준현으로 활약 중인 지현우의 촬영장 오프더레코드가 대방출됐다.

모든 여성들의 로망 지현우(장준현 역)가 ‘트로트의 연인’에서 기존의 모습을 벗고 능청스러운 코믹연기로 음악의 신 장준현(지현우 분)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는 가운데, 그의 완벽 변신을 가능케 했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지현우는 촬영 중일 때는 물론 메이크업, 쉬는 시간에도 장준현 캐릭터에 무한 몰입 중임을 짐작케 하고 있다. 특히, 연출을 맡고 있는 이재상 감독과의 호흡을 놓치지 않기 위해 많은 대화를 나누며, 꼼꼼한 모니터링을 하는가 하면 매 장면마다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지현우는 언제 어디서든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아 현장 스태프들 사이에서 ‘대본 귀신’이라고 불릴 정도로 ‘트로트의 연인’에 대한 애정이 엄청나다는 후문.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의 한 관계자는 “지현우의 끊임없는 연습과 열연으로 ‘트로트의 연인’이 재미 요소들과 진지한 요소들이 잘 섞이며 탄력을 받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드라마로 자리매김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