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04_KSY_THUMB_TEASER_MOVIE_4
2014-07-04_KSY_THUMB_TEASER_MOVIE_4
YG엔터테인먼트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남자 신인그룹‘위너(WINNER)’의 ‘WINNER TEASER MOVIE #4’가 공개됐다.

4일 오후8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 무비의 주인공은 위너의 보컬인 강승윤. 영상에서 강승윤은 몽환적이고 도전적인 눈빛을 한 채 뉴욕의 한 공원의 분수대 앞에 서 있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뉴욕의 대형 건물들 사이로 비둘기가 날아오르는 소리, 차량 소음 등이 들려오는 가운데, 녹음이 푸르른 분수대 앞에 선 강승윤은 소리굽쇠를 손에 쥐고 소리의 진동을 듣고 있다. 영상의 마지막 부분, 분수대의 물이 역행하고 소리가 날카롭게 변질되자 강승윤은 왼쪽 귀로 듣던 소리굽쇠를 오른쪽으로 옮겨가며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 이어 이번 영상 역시 독특하면서 쉽게 예측하기 힘든 메시지를 담아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진우, 남태현, 송민호, 강승윤까지 공개된 ‘위너 위크’ 티저무비는 6일까지 매일 한편씩 팬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 지난달 10일 기습 공개된 위너의 첫 번째 티저영상 ‘THE VISITOR’는 5일 오전 기준 95만 4845건의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하며 100만뷰의 기록을 목전에 두고 있어 데뷔가 임박한 위너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