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팬 god 영상
일본팬 god 영상
국민그룹 god의 컴백 소식에 일본도 들썩이고 있다.

지난 3일 유튜브에는 god의 ‘하늘색 약속’을 배경음악으로 하는 한 동영상이 게재됐다. 게재된 영상은 일본 팬들이 제작한 것으로 영상 속에는 ‘일본에서도 노래해주세요’, ‘일본에서 god 콘서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라는 한글 메시지를 담은 영상이다. god의 과거 사진을 엮은 단순한 영상과 초보적인 영상 편집이지만, god의 일본 콘서트를 염원하는 마음이 가득 담겼다.

god 멤버 데니안도 3일 이 영상을 트위터에 공유하며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god는 오랜 공백기가 있었던데다 해외 활동 경험이 거의 없었는데도 일본에 상당히 팬덤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국민그룹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절정의 인기를 누렸던 god의 위엄이 드러난다.

god는 8일 정규 8집을 공개하고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콘서트는 7월 12~13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3일 광주, 8월 15~16일 부산 벡스코, 8월 23~24일 대구를 거쳐 8월 30~31일 대전에서 막을 내린다.

현재 god의 일본 콘서트는 계획되지 않았다. 멤버 김태우만이 26일 일본 도쿄 라이브 아치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유튜브 영상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