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콘서트 ‘그 해 여름2′ 티저 영상
인피니트 콘서트 ‘그 해 여름2′ 티저 영상
인피니트 콘서트 ‘그 해 여름2′ 티저 영상

인피니트가 3일 오전 0시 콘서트 ‘그 해 여름2’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오는 8월 7일부터 10일, 8월 14일에서 16일까지 2주간에 걸쳐 펼쳐지는 소극장 콘셉트의 브랜드 콘서트 ‘그 해 여름2’의 티저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그 해 여름2’의 티저 영상은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배경을 뒤로 멤버들끼리 모여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인피니트와 같이 여행을 떠나는 착각을 하게할 만큼 친밀감이 가득한 멤버들의 자유롭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매 콘서트마다 마치 신곡을 발표하듯 높은 퀄리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던 인피니트는 이번 ‘그 해 여름2’ 콘서트를 앞두고도 콘서트 콘셉트에 맞춰 상큼하고 시원한 느낌의 티저 영상을 팬들에게 먼저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감성적인 뮤직비디오를 찍어왔던 조소영 감독이 직접 ‘그 해 여름2’의 영상 감독을 맡으며 콘서트에서 공개될 영상까지 힘을 보탰다.

인피니트는 지난 7월 1일 일본에서 공개된 싱글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가 타워레코드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한국, 일본. 동시에 전방위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