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클라라
클라라

배우 클라라가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특별 출연한다.

클라라는 2일 ‘운명처럼 널 사랑해’ 1회 첫 장면에서 카메오로 출연한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대대손손 30대를 넘지 못해 손이 귀한 전주 이씨 9대 독자 이건(장혁)과 허드렛일의 달인이자 평범녀 김미영(장나라)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이날 방송에서 클라라는 이건의 회사 제품 광고 모델 혜진 역으로 출연하며 광고 촬영 중 현장을 찾은 장혁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앞서 클라라는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서 당당하고 섹시한 인턴의사 한아름 역을 비롯해 SBS 드라마 ‘결혼의 여신’, tvN ‘SNL코리아’ 등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강한 인상을 남겨왔다.

특히 클라라는 장시간에 걸친 촬영 일정에도 지친 기색 없이 대본을 놓지 않고 연습하는 것은 물론 환상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으며 머리를 감는 장면에서도 메이크업과 의상에 아랑곳하지 않고 거침없는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클라라 측 관계자는 “클라라가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특별 출연하게 됐다. 드라마의 첫 장면을 통해 모습을 비출 클라라의 짧지만 강렬한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더제이스토리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