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2′
인피니트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2′


인피니트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2′

그룹 인피니트가 8월 소극장 콘셉트 콘서트를 개최한다.

1일 인피니트 소속사측은 “인피니트가 8월 7일부터 10일,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2주간에 걸쳐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그 해 여름2’라는 이름으로 공연을 벌인다”고 전했다.

회당 2300석, 총 1만 5천석 규모로 진행되는 ‘그 해 여름2’는 지난 2012년 진행된 ‘그 해 여름’의 브랜드 콘서트로, 아이돌 가수가 이례적으로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더 친밀하고 가깝게 다가가는 콘셉트의 공연이다.

2012년 인피니트의 ‘그해 여름’ 이 개최된 이후 여타 남자 아이돌 팀들도 같은 소극장 콘셉트로 콘서트 행렬에 동참한 바 있다.

‘그 해 여름2’는 ‘추격자’,‘맨 인 러브’,‘데스티니’,‘라스트 로미오’ 등 인피니트의 대표 히트곡들과 여름 분위기에 맞춰 언플러그드로 편곡한 곡들로 꾸며져, 인피니트가 팬들과 함께 아웃도어 캠핑을 간 듯 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여건만 주어진다면 ‘그 해 여름’ 이라는 콘서트를 2년에 한 번씩 개최하며 브랜드 콘서트로 확실히 자리 매김하고 싶다. 멤버들의 표정 하나하나가 생생히 보이고, 평소에 방송과 대규모 콘서트에서 전달하기 어려웠던 팬들과의 친밀함이 전달될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과 인피니트 멤버들 모두가 함께 신나할 수 있는 공연이다”라고 설명했다.

인피니트의 ‘그 해 여름2’ 콘서트는 오는 7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9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울림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