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얼굴춤 FULL
케이윌 얼굴춤 FULL
케이윌이 공중파 컴백무대에서 선보인 ‘얼굴춤’으로 온라인상에 핫이슈로 떠올랐다.

30일 0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신곡 ‘오늘부터 1일’의 ‘얼굴춤’ 안무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케이윌은 지난 주말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서 신곡 ‘오늘부터 1일’을 열창하며, ‘특급보컬’다운 완벽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케이윌과 4인의 댄서들이 선보이는 ‘얼굴춤’은 방송후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데, 케이윌 얼굴 뒤로 댄서들의 얼굴이 부채처럼 펼쳐지며 재미있는 광경을 연출해내는 이 춤은 위트있는 가사와 어우러지며 폭소를 자아낸다.

마력적인 보통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오늘부터 1일’은 케이윌의 한층 깊어진 음악적 세계를 담아내기 위해, 오랜 기간 케이윌과 음악적 교류를 쌓아온 싱어송라이터 더 네임과 메가톤(Megatone)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은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어반 R&B 트랙. 미니멀한 드럼 사운드위에 리드미컬한 피아노, 기타, 베이스가 더해져 재미있는 그루브를 만들어 내고, 따뜻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트링 라인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