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자켓
앨범 자켓
갓세븐(GOT7)이 일본에서 ‘GOT7 1st Japan Tour 2014′를 개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5시 갓세븐 일본 공식 모바일 팬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GOT7 1st Japan Tour 2014′ 예매를 시작했다.

갓세븐은 오는 10월부터 일본 제프투어를 돈다. 11월에는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 홀에서 투어를 마무리한다. JYP 측은 “GOT7이 아직 일본에서 공식적으로 데뷔 전임에도 오는 10월 7일부터 총 9회의 전국투어를 시작하게 됐다”며 “이는 아직 정식으로 데뷔도 하지 않은 GOT7에 대한 일본 현지에서의 뜨거운 반응과 기대감이 크게 반영된 것”이라고 전했다.

갓세븐은 2PM 이후 6년 만에 JYP가 배출하는 보이 그룹으로 올해 1월 1일 데뷔 타이틀곡 ‘걸스 걸스 걸스(Girls, Girls, Girls)’로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4월 4일 일본 도쿄 료고쿠 국기관에서 일본에서 첫 쇼 케이스 ‘GOT7 Showcase 1st Impact in Japan’을 개최했으며, 지난 6월 23일 타이틀곡 ‘A’로 컴백한 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

‘GOT7 1 st JAPAN TOUR’ 정보는 공식 유튜브 사이트(http://youtu.be/xuxxKPBF3wQ)서 확인할 수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