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미 남주
보미 남주
보미 남주

걸그룹 에이핑크 첫 유닛 핑크 BnN의 보미, 남주가 셀프 홍보에 나섰다.

28일 브레이브 공식 트위터에는 “에이핑크 BnN 으로부터 전해 온 친필 ‘마이 달링(My Darling’ 응원메세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보미와 남주는 ‘용감한형제 10주년 프로젝트 위드 에이핑크 BnN 마이 달링(Project With Apink BnN-My Darling) 파이팅’이라는 친필 메시지를 적어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보미와 남주는 화장기 없는 앳된 얼굴에 앙증맞은 표정으로 귀여움을 더했다.

‘마이 달링’은 오래된 연인의 미적지근한 느낌과 갓 시작한 연인의 설렘이 대비해 연애의 온도 차를 표현한 곡으로 미디움 템포의 알엔비 팝 발라드에 보미의 허스키하면서도 달콤한 음색과 부드럽고 청아한 남주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핑크 BnN은 지난 27일 정오 용감한 형제의 데뷔 10주년 싱글의 여섯 번째 신곡이자 첫 유닛 프로젝트 곡 ‘마이 달링’을 공개했다. ‘마이 달링’은 공개 직후 주요 음원차트에 상위권에 진입했을 뿐만 아니라 SNS와 네이버 다음 등 각종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에도 올라 인기를 입증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