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네이션 포스터
JYP 네이션 포스터
JYP 네이션 포스터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지난 26일 정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네이션 콘서트 홈페이지 오픈(http://onemic.jype.com)과 함께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2차 포스터에는 마이크를 중심으로 환하게 웃고 있는 JYP 소속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담겼다. 콘서트 타이틀인 ‘원 마이크(ONE MIC)’를 표현하듯 하나의 마이크를 사이에 두고 모든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앉아 있어 훈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한 쪽으로 머리를 넘기고 있는 수지의 환한 웃음과 독특한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닉쿤의 모습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2014 JYP 네이션 – 원마이크’ 콘서트는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함께 하는 2년 만의 콘서트로, 서울, 홍콩, 도쿄에서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8월 9일, 1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8월 30일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 9월 5~7일에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제1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유무선 음악사이트 지니에서 공식 협찬,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콘서트 종료 후 지니 공식사이트(www.genie.co.kr)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콘서트 라이브 음원을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