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 트위터
레이디 가가 트위터
레이디 가가 트위터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걸그룹 크레용팝에 대해 언급했다.

레이디 가가는 27(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공연의 새로운 오프너 크레용팝이 지금 무대에 있는데 정말 귀엽다! 밀워키에 온 케이팝(Our newest opener CRAYON POP is on RIGHT NOW AND SO CUTE! K-pop in Milwaukee)”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은 미국 현지 시간으로 지난 26일 오후 750분 경 게재된 것으로 레이디 가가가 오후 730분부터 약 30분간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는 크레용팝의 무대를 관전하는 도중 트윗을 작성한 것으로 보인다.

콘서트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레이디 가가는 리허설 때 직접 나와 무대 밑에서 크레용팝을 응원해줬으며 함께 안무를 따라 추며 역시 크레용팝이다. 직접 보니 더 만족스럽다. 이러니 내가 안 좋아할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레이디 가가의 공연을 보러 온 수많은 관객들로부터 많은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월드 스타 레이디 가가와 미국 ABC 방송국이 선정한 차세대 케이팝 루키크레용팝의 합동 무대는 밀워키를 시작으로 아틀랜틱 시티, 보스턴, 몬트리올 등 미국과 캐나다를 오가며 12개 도시에서 총 13회의 공연으로 한달 동안 이뤄질 예정이다.

.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레이디 가가 트위터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