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연석의 훈훈한 사인회 현장
배우 유연석의 훈훈한 사인회 현장
배우 유연석의 훈훈한 사인회 현장

배우 유연석이 아프리카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도서 ‘유연석의 DREAM’ 출간과 함께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유연석이 최근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하는 모습이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blog.naver.com/kingct1217)를 통해 공개됐다.

아프리카 봉사활동에 다녀온 이야기를 직접 사진과 글로 담은 도서 ‘유연석의 DREAM’ 출간 기념행사에 참석한 그는 오전부터 몰린 수많은 팬들을 반갑게 맞이했다. 단정하게 정리한 헤어스타일에 말끔한 화이트 슈트를 입고, 넓고 듬직한 명품 어깨 라인과 훤칠한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사진 속 유연석은 오랜 시간 줄을 서서 기다려준 팬들에게 한 명 한 명 눈을 마주치고 말을 건네며 정성스레 사인을 해주는 등 ‘밀크남’다운 다정다감 면모로 현장을 빛냈다. 또 꿀벌 옷을 입고 나타난 귀여운 어린 팬에 눈높이를 맞추고 환하게 웃으며 볼을 쓰다듬어 주거나 어르신 팬을 향해 자리에서 일어나 허리를 굽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도서 ‘유연석의 DREAM’의 수익금은 에티오피아 아이들의 꿈을 이루는데 전액 기부되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