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권진아
권진아

가수 권진아가 OST로 가요계에 데뷔한다.

SBS 드라마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는 네번째 OST로 가수 권진아의 ‘그대만 보여요’를 19일 공개한다.

힙합계 대세 산이(San E), 발라드 퀸 태연, 보컬의 신 이승철이 참여해 가요계의 OST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네 번째 OST 주인공으로 SBS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3 출신의 권진아가 합류했다.

17세라는 나이가 믿겨지지 않을 만큼 탁월한 감성과 개성적인 보컬을 겸비한 권진아는 가요계 첫 데뷔작으로 ‘너포위’OST를 선택했다. 그의 데뷔곡 ‘그대만 보여요’가 사전에 아무런 예고 없이 방송에 노출되자 권진아의 특유의 음색을 알아차린 팬들과 시청자들은 실시간검색어로 뜨거운 반응을 보인 바 있다.

권진아의 ‘그대만 보여요’는 소속사 안테나뮤직의 여성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박새별의 곡으로 유희열이 작사에 공동 참여했다. 이 곡은 차세대 감성보컬의 기대주 권진아의 애절한 표현력이 고급스러운 유희열표 웰메이드 음악으로 완성됐다.

‘K팝스타’ 시즌3의 신데렐라로 불리는 권진아는 버나드 박, 샘킴과 함께 톱3에 올랐다. 최근 샘킴과 함께 심사위원이었던 유희열의 ‘안테나 뮤직’에 합류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안테나뮤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