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이홍기
이홍기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에 특별 출연한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김혜자, 최민수, 강혜정, 이레 등 세대를 뛰어넘는 캐스팅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작품으로 ‘무서운 이야기2’, ‘거울 속으로’ 등을 연출한 김성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바바라 오코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어린 소녀가 자신이 꿈꾸는 이상적인 삶을 살기 위해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계획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홍기는 극 중 지소(이레)에게 휘말려 도둑질을 하게 된 피자 배달부 석구 역을 맡는다. 이홍기는 좌충우돌 모험에 가담하며 코믹한 성격의 석구로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아역 배우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홍기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개성 넘치는 연기로 사랑을 받아 왔다. 최근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 ‘백년의 신부’에서는 차갑고 냉정한 재벌 2세 최강주 역으로 연기 변신에 성공했으며 드라마의 해외 흥행까지 이끌었다. 한류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이홍기는 오는 28일 홍콩을 시작으로 29일 대만, 7월 19일에는 싱가포르로 이어지는 단독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다.

이홍기가 특별 출연하는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