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6
w6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남자 신인그룹 위너(WINNER)가 공식 데뷔를 앞두고 ‘테스트 위크 스케줄(TEST WEEK SCHEDULE)’을 시작했다.

YG는 16일 새벽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WINNER 2014 S/S’, ‘PRE-TEST PHOTO TEST WEEK SCHEDULE’이라는 문구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 이미지에는 테스트 1부터 테스트 5까지 각각의 구체적인 날짜와 시간이 함께 기재됐다. 예고한대로 16일 오전 9시 ‘TEST 1’에 해당하는 프리 테스트 포토도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위너 다섯 멤버(김진우, 남태현,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의 모습이 공개됐다. YG 측은 “‘TEST WEEK’란 위너의 데뷔를 위해 몇 개월에 거쳐 진행했던 수차례의 콘셉트 촬영 결과물을 공개하는 주간으로 위너의 데뷔 준비 과정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라며 “콘셉트 중에는 헤어와 메이크업 등 스타일링을 전혀 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 그대로를 선보이는 것도 있다”고 전했다.

YG는 오는 17일 오전 9시 ‘TEST 2’에 해당하는 ‘프리 테스트 포토’를 공개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