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 김시형(왼쪽)과 장이정
히스토리 김시형(왼쪽)과 장이정
히스토리 김시형(왼쪽)과 장이정

그룹 히스토리가 파격 변신을 담은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히스토리는 16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랑에 미친 남자’로 변신한 팀내 래퍼 김시형과 보컬 장이정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김시형이 유니크한 콘로우 헤어 스타일과 눈썹 주위에 여러 개의 피어싱을 한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듯한 날카로우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한 여자를 사랑하는 마음이 집착과 분노로 변한 심리를 표현해냈다.

이와 함께, 블랙 레더 캡과 재킷의 장이정은 무표정한 표정으로 체인으로 스스로를 옥죄고 있는 모습으로 자신을 스스로 억압하는 듯한 이미지를 연출하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의 타이틀곡 ‘싸이코(Psycho)’는 치열한 사랑 속에서 점차 순수한 감정을 잃어가면서도 사랑하는 여자를 놓을 수 없는 사랑에 미쳐버린 남자를 그린 곡이다. 작곡가 이민수와 작곡가 이스트포에이(east4A)가 중독적인 멜로디를 완성하고 작사가 김이나가 생생한 노랫말을 더했다.

히스토리의 소속사인 로엔트리 측은 “김시형과 장이정을 시작으로, 송경일, 나도균, 김재호 등 나머지 멤버들의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들의 신보 ‘디자이어(DESIRE)’에는 타이틀곡 ‘싸이코(Psycho)’외에 멤버 장이정이 작곡가 KZ와의 공동 작업을 통해 최초로 송 라이팅을 펼쳐 보인 ‘블루문(Blue Moon)’ 과 작사에 참여한 ‘아이 갓 유(I Got U)’를 비롯, ‘태양은 없다’, ‘잇츠 올라잇(It’s Alright)’등 총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탁월한 콘셉트 메이킹과 완성도 높은 프로듀싱으로 아이유, 가인, 브라운아이드걸스 등을 정상으로 올려놓고, 히스토리의 데뷔 싱글 ‘드리머(DREAMER)’와 미니 앨범 ‘저스트 나우(JUST NOW)’, ‘블루 스프링(Blue Spring)’ 등을 통해 개성 있는 음악과 카멜레온 같은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낸 조영철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 아이유의 ‘좋은 날’, ‘분홍신’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명콤비 작곡가 이민수와 작사가 김이나, 실력파 작곡가 이스트포에이(east4A), 작곡가 배진렬(JR Groove), 작곡가 앤드류 최(Andrew Choi) 등이 새 앨범에 참여,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예고 하고 있다.

히스토리(HISTORY)는 그 동안 발표하는 앨범마다 순수한 소년에서 나쁜 남자까지 콘셉트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며 ‘변신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사랑에 집착하는 ‘싸이코’의 모습을 연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3일 발매 예정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로엔트리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