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프로모션 제공. 콜라보따리
피에스타 프로모션 제공. 콜라보따리
걸그룹 피에스타가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피에스타는 12일 오전 11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3일 개막하는 브라질 월드컵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FC 피에스타, 하나더!’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을 기다리는 축구 팬들이 궁금해 할만한 월드컵과 관련된 축구 상식 퀴즈를 직접 피에스타 멤버들이 맞추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또한, 사전 피에스타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했던 글로벌 팬들이 뽑은 ‘K-POP 남자 아이돌 중 에이스를 상징하는 축구 등번호 10번 어울리는 멤버는?’이라는 주제의 앙케이트 결과를 함께 공개하며 K-POP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K-POP 글로벌 팬들이 예상한 축구 등번호 10번, 즉 에이스 멤버로는 현재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 중인 비스트의 윤두준이 총 투표자 중 29.2%의 지지를 얻으며, 2위인 샤이니의 민호(28.7%)를 간발의 차이로 앞섰다. 이어 EXO의 루한(17.2%), 제국의 아이들 동준(7.2%)이 3, 4위의 득표를 얻었다.

피에스타는 7월초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콜라보따리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