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엔터테이너스’ 티저
Mnet ‘엔터테이너스’ 티저
Mnet ‘엔터테이너스’ 티저

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의 아이돌이 공개된다.

앞서 윤종신은 지난 6일 자신의 트위터에 “미스틱89가 아이돌 그룹 프로젝트에 돌입했습니다. 곧 구체적인 소식 알려드리겠습니다”고 글을 남겨 많은 추측과 궁금증을 낳았다. 이어 11일 Mnet에서는 블랙 수트 차림의 윤종신이 “미스틱? 꺼져버려. 이제는 아이돌이야”라고 말하자 윤종신 양 옆에 있던 조정치, 박지윤, 김예림, 뮤지 등 미스틱89의 소속 연예인이 순식간에 사라져버리는 ‘엔터테이너스’의 재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Mnet에 따르면 오는 7월 첫 방송하는 감성극화 ‘엔터테이너스’는 가요계 최고의 제작자를 꿈꾸는 윤종신이 현역 인기 아이돌 그룹을 직접 프로듀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국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최고 실력자를 꿈꾸는 야심가 윤종신이 가요계의 온갖 권모술수를 이용해 아이돌 그룹을 최정상에 올려놓으려는 거대한 계획이 펼쳐질 예정이다. 음원 사재기 의혹, 부당계약, 방송국과의 거래설 등 가요계의 이슈들이 ‘음악의 신’, ‘방송의 적’을 연이어 히트 시킨 Mnet 박준수PD 특유의 유쾌한 풍자로 그려질 계획이다.

‘엔터테이너스’는 실제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허구의 리얼리티로 리얼리티와 드라마의 묘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감성극화’라는 새로운 장르의 프로그램이다. 실제로 김연우, 하림, 조정치, 박지윤, 투개월, 김예림, 장재인, 에디킴 등 실력파 싱어송 라이터형 가수들을 키워온 미스틱89의 대표 윤종신이 새롭게 아이돌 그룹을 프로듀싱하며 진짜인지 가짜인지 리얼리티인지 드라마인지 분간하기 어려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미스틱89의 가수들도 대거 등장해 각자 캐릭터의 매력을 100% 발산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전할 계획이다.

Mnet 감성극화 ‘엔터테이너스’는 오는 7월 초 첫 방송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