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비스트
비스트

그룹 비스트가 발라드 선공개곡 ‘이젠 아니야’로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10일 자정 공개된 비스트 미니 6집 선공개곡 ‘이젠 아니야’는 멜론,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 뮤직 등 8개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오전 9시 현재에도 비스트의 ‘이젠 아니야’는 8개 차트 1위에 올라있다.

비스트는 ‘이젠 아니야’의 음원을 공개함과 동시에 유투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젠 아니야’의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직접 등장하는 SNS를 이용한 참신한 내러티브와 세심한 감성을 드러내는 장면들이 모아졌다. 여기에 담담한 듯 절제된 러브스토리로 비스트의 용준형과 배우 이유비가 사랑스러운 연인으로 시작해 헤어진 뒤의 아련한 감성을 표현하며 곡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비스트의 ‘이젠 아니야’는 용준형과 김태주가 작곡했다. 비스트는 전작 ‘괜찮겠니’로 각종 차트 1위에 오르며 음악프로그램 정상을 차지했던 데 이어 컴백에 앞서 또 한 번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비가 오는 날엔’으로 시작된 비스트의 발라드 파워는 메인보컬 양요섭을 중심으로 한 데 어우러진 감성적인 보컬과 이후 다양한 노래들로 깊은 감성을 인정받은 ‘비스트표 발라드’에 대한 신뢰가 구축되어 온 결과라는 평을 받고 있다.

비스트는 오는 16일 미니 6집 음반 ‘굿럭’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