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싸이 ‘행오버’
싸이 ‘행오버’

가수 싸이의 선공개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 일부가 깜짝 공개됐다.

6일 오후 1시 30분 싸이 유투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 예고 영상에는 오는 8일(미국 동부시간) 오후 싸이와 스눕독의 출연 소식을 알리는 지미 키멜의 코멘트에 이어 싸이와 스눕독이 함께한 ‘행오버’ 뮤직비디오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매우 짧은 분량임에도 영어 랩과 ‘행오버’가 반복되는 후렴구를 보이며 ‘강남스타일’, ‘젠틀맨’만큼 중독성이 강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행오버’라는 제목에 걸맞게 한국 스타일의 음주문화인 ‘소주잔 돌려 마시기’를 하는 싸이와 스눕독의 모습이 코믹하게 담겨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 사우나, 편의점, 당구장, 노래방 등에서 싸이와 스눕독이 함께한 코믹한 장면들이 연이어 나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싸이가 출연하는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는 매년 NBA 결승전 직후 방송되는 지미 키멜쇼의 특집 생방송으로 시청자 수가 평소보다 2배 이상 높은 프라임 타임 쇼라는 점을 감안할 때 집중 조명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싸이는 이 프로그램에 스눕독 함께 출연해 ‘행오버’ 뮤직비디오 공개는 물론 토크 및 스킷을 선보일 예정이다. 싸이는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 직후 공식 유투브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9일 0시(한국 시간 9일 오후 1시) 미국 및 전세계 아이튠스를 통해 독점으로 음원을 발매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 예고 영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