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소녀시대
소녀시대의 ‘미스터 미스터(Mr.Mr.)가 미국 유력지인 타임지가 발표한 ‘2014 베스트 송 25(25 Best Songs of 2014)’에 포함됐다.

타임지는 지난 2일(현지시간) 2014년 현재까지 발표된 노래들 중 25곡을 선정, ’2014 베스트 송 25′를 발표했다. 이 가운데 소녀시대는 올해 2월 발표한 미니앨범 4집 타이틀곡 ‘미스터 미스터’로 아시아 가수로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2014 베스트 송 25’에는 마이클 잭슨의 ‘러브 네버 펠트 소 굿’, 머라이어 캐리의 ‘메이크 잇 룩 굿’ 등이 선정됐다.

타임지는 ‘미스터 미스터’에 해대 “소녀시대 팬들이라면 이번 새로운 싱글이 만족스러울 것”이라며 “소녀시대의 노래를 선호하지 않았던 사람들도 ‘미스터 미스터’의 멋진 안무와 일렉트로닉 베이스 비트를 듣는 순간 좋아하게 될 것”이라고 호평했다.

또 소녀시대는 지난 해 타임지가 발표한 ‘2013 올해의 노래 TOP10’에서도 아시아 가수로는 유일하게 5위에 오른 바 있다.

‘미스터 미스터’는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특유의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움츠러든 남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