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3
에픽하이3
에픽하이가 중국 톱 여가수 조비창(周?暢) 콘서트 게스트로 무대에 서 8천여 중국팬을 열광시켰다.

에픽하이는 지난달 31일 중국 성도의 사천성 체육관에서 개최된 ‘조비창 ‘UNLOCK’ 성도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이날 무대에서 에픽하이는 중국에서 지난 달 19일 공개한 조비창(周?暢)과의 콜라보레이션곡 ‘위드 유(With You)’ 무대를 처음 공개했다. 이와 함께 ‘팬FAN’, ‘돈 헤이트 미(DON’T HATE ME)’ 총 3곡을 열창해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냈다.

관객들은 뜨거운 반응에 에픽하이는 “중국에 와서 너무 기쁘고 중국팬 여러분 사랑합니다 멋있습니다” 라고 콘서트 무대를 선 소감을 중국어로 밝혀 눈길을 끌었다.

‘위드 유’는 에픽하이의 ‘에필로그(epilogue)’ 앨범에 수록된 곡 ‘바보’의 범키 피처링 분을 조비창이 영어가사로 다시 부른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서지 못하고 그저 기다리는 모습을 담은 노래로 조비창의 보컬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이 곡은 중국에서 공개 후 여우쿠 내 차트, 웨이보 주간 음악차트 등에서 1위에 올랐으며 QQ뮤직과 바이두 음악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킹됐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