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종이 트위터에 1위 소감을 남겼다
성종이 트위터에 1위 소감을 남겼다


성종이 트위터에 1위 소감을 남겼다

아이돌그룹 인피니트가 KBS2 음악방송 ‘뮤직뱅크’에서 ‘라스트 로미오’로 1위를 차지했다.

현재 결방 중인 ‘뮤직뱅크’는 지난 30일 저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주 K차트를 공개하며 인피니트의 1위를 알렸다. 이로써 인피니트는 ‘쇼! 챔피언’ 과 ‘엠 카운트다운’에 이어 3일 연속 음악방송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이번 3관왕은 10개월이라는 긴 공백기에도 불구하고 컴백 일주일 만에 달성한 기록이라 더 의미있다.

인피니트의 인기는 완성도 높은 음악과 월드투어를 통해 다져진 멤버들의 실력 상승, 그리고 긴 공백기에도 변하지 않은 인피니트만의 음악 색깔 때문으로 보여진다.

멤버들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뮤직뱅크’ 1위의 소감을 전했다. 우현은 멤버들이 손을 모으고 파이팅 하는 사진과 함께 “뮤직뱅크 1위! 인스피릿 덕분에 또 1위! 전 인스피릿을 지지합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성종은 “뮤직뱅크 1위 감사해요 난 인스피릿의 라스트 로미오”의 글을 올리며 자축했다.

연일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피니트의 신곡 ‘라스트 로미오’는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팝 심포니 장르로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마지막 로맨티시스트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인피니트는 주말 방송되는 공중파 음악방송 MBC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 ‘라스트 로미오’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